본문 바로가기
경력관리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합격 자기소개서

by MIGLE 2021. 12. 17.
반응형

2020년 6월 16일 13:22에 발행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미글입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 LH 한국토지주택공사 1차 서류전형에 합격하였던 자기소개서를 공개하려고 해요.

이걸 보시는 모든 분이 공사/공단 지원을 위한 자소서 작성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물론 이때 저는 직업군인의 신분이었기 때문에 가능성을 시험해보고자 서류전형에 지원한 것이었고, 필기전형은 광탈했어요.

저는 캐나다에 가기로 계획을 했기 때문에 LH는 미련 없이 접었지만, 이걸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서류전형 합격의 기운이 스며들기를 기원합니다!!

 

우선, LH로부터 받은 합격통지를 함께 보실까요?

 

Photo by MIGLE

 

당시에 폰으로 급하게 찍느라 허접한 사진밖에 남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자기소개서를 준비하면서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경험이었어요.

물론 저는 실무 경험이 많아서 쓸 말이 많기 때문에 그걸 자소서에 잘 녹여낼 수 있었는데, 충분한 경험이 없는 친구들은 지금이라도 건설 현장에 방문하여 레미콘 타설이 어떻게 되는지, 공정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기성검사와 준공검사는 어떻게 하는지 등 이론과 실무를 연결 지어보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앞으로 공사감독관 포스팅에서 이러한 이론과 실무를 적절히 조화할 수 있는 내용을 다뤄보려고 하니 그 부분도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중요한 건 LH공사 합격한 자소서는 어디 있느냐?

무분별한 공유를 막기 위해 죄송하지만, 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제가 하나하나 보내드리려고 해요.

실제 LH공사에 제출한 원내용이고 합격까지 한 자소서이니 그대로 카피하는 것은 표절이 되니 주의하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https://www.lh.or.kr/index.do
반응형

댓글